다음주 목요일 'PRRS 사독 백신' 신제품 출시 온라인 세미나가 열립니다.
세바코리아(대표이사 김용석)는 오는 19일 오후 5시 '사독 PRRS 백신! 변화의 바람은 진행 중'이라는 주제로 웨비나를 개최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세미나는 세바코리아의 양돈백신 포트폴리오에 새롭게 추가된 '프로그레시스(Progressis®)'의 국내 공급을 기념하기 위해 마련되었습니다.
세바코리아에 따르면 '프로그레시스'는 혁신적인 PRRS 사독 백신입니다. 국내 양돈산업에 가장 큰 피해를 주고 있을 것으로 추정되고 있는 PRRS를 컨트롤할 수 있는 새로운 백신 전략이 될 전망입니다.
'프로그레시스'는 세포성 면역과 체액성 면역 모두를 자극해 광범위하고 강력한 면역반응을 유도합니다. 기존 생독백신과 함께 사용시 보다 효과적인 면역 형성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북미형과 유럽형 바이러스 모두에 대응할 수 있습니다. 접종 부작용이 없어 임신·포유 등 번식 전 구간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이번 웨비나에서는 정찬우 수의사(세바코리아 양돈기술지원팀)가 '프로그레시스와 이를 이용한 다양한 PRRS 백신 전략'을 소개할 예정입니다. 앞서 채찬희 교수(서울대학교 수의과대학)는 '국내 PRRS의 최근 상황과 이에 대한 대처 방안'에 대해 발표합니다. 전문가로서 PRRS 생독+사독 프로그램에 대한 견해도 밝힐 것으로 기대됩니다.
웨비나 참석은 온라인 사전 등록(바로가기)을 통해 누구나 가능합니다. 웨비나 당일 참석자를 대상으로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웨비나 관련 문의는 세바코리아(070-8277-4747)로 연락하면 됩니다.
세바코리아는 "프로그레시스는 유럽에서 개발한 혁신적인 PRRS 사독 백신이다"며, "기존 생독백신 사용농가뿐만 아니라 생독백신 사용이 어려운 농가 모두에게 PRRS 안정화를 달성하고 유지하는데 유용하게 쓰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습니다.
이득흔 기자(pigpeople100@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