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돈 브랜드 도드람(조합장 박광욱)이 오는 23일 저녁 8시 배민쇼핑라이브를 통해 도드람한돈 세트를 최대 25% 할인 판매 한다고 밝혔습니다.
도드람은 라이브커머스에서 삼겹살, 목살, 갈매기살, 앞다리살 등의 인기 부위만을 골라 특가로 선보입니다.
소비자들이 가장 즐겨찾는 삼겹살(500g), 목살(500g) 세트 구성은 19,800원으로 정가대비 2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삼겹살(500g), 목살(500g)에 앞다리살(500g)이 추가된 세트 상품은 24,700원으로 정가대비 19% 저렴하게 구매 가능합니다. 이외에도 용량과 부위별로 다양한 묶음 세트를 구성해 실속있는 구매가 가능하며 모든 구매 고객 대상 무료배송 혜택이 주어집니다.
또한 이번 배민쇼핑라이브에서 다양한 혜택을 만나 볼 수 있도록 선착순 구매 고객 323명에게 돼지고기와 곁들여 먹기 좋은 오뚜기 진비빔면(4개입)을 증정하며, 실시간 방송에서 상품을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7명에게는 캠핑족들의 필수품인 콜맨 캠핑의자를 증정합니다.
도드람 영업본부 강현정 본부장은 "배민라이브쇼핑에서 소비자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면서 도드람한돈의 신선함을 생생하게 전달하고자 이번 라이브커머스를 준비했다”라며, "다양한 판매 채널 확대를 통해 더 쉽고 편리하게 도드람한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라고 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