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돈 전문식품 브랜드 도드람(조합장 박광욱)이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10일까지 실속형부터 프리미엄 제품까지 다양한 구성의 추석 선물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최근 고물가로 인해 품질이 우수하면서도 가성비가 뛰어난 추석 선물이 주목받고 있는 가운데, 도드람은 고품질 한돈을 풍성하게 구성한 다양한 추석 선물세트를 선보여 소비자들의 선택 폭을 넓혔습니다.
돼지고기는 뛰어난 맛과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으로 국민들에게 사랑받는 육류입니다. 실제로 한국농촌경제연구원에 따르면, 지난해 우리나라의 1인당 돼지고기 소비량은 30.1kg에 달해 전체 육류 소비량의 약 절반을 차지했습니다. 호불호가 거의 없는 돼지고기는 가족이나 지인뿐만 아니라 대량 구매가 필요한 기업체에도 현명한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THE짙은 프리미엄 YBD 세트’는 도드람이 2022년 품종 차별화를 내세우며 론칭한 프리미엄 돼지고기 브랜드로, THE짙은 삼겹살과 목살 각 500g, 돈마호크 700g, 시즈닝 3가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 세트는 짙은 풍미와 특유의 감칠맛으로 특별한 분께 선물하기에 적합합니다.
도드람의 대표 명절 선물세트인 ‘도드람한돈 으뜸구이세트’는 한국인에게 가장 사랑받는 부위인 삼겹살과 목살 각 500g을 비롯해 특수부위인 항정살과 등심덧살 각 300g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합리적인 가격대로 선물하기에 안성맞춤입니다.
이 외에도 ‘도드람햄골드 선물세트’, ‘도드람한돈 한마리세트’, ‘도드람한돈 실속세트’ 등 다양한 부위와 구성의 선물세트를 도드람몰,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박광욱 도드람 조합장은 “최근 고물가로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다양한 구성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품질 한돈을 제공하고자 실속형부터 프리미엄 선물세트까지 풍성하게 준비했다”라며, “다가오는 추석에 도드람이 정성껏 준비한 추석선물세트로 가까운 가족이나 친구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습니다.
이근선 기자(pigpeople100@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