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ml·1회 최소 근육접종용량! ● 2b 순수정제항원으로 2d까지 방어 ● 3중 부형제로 백신의 효과를 완벽하게!
국내 대표적인 동물용의약품 전문기업 동방(대표 이지훈)이 지난 21일 정부 비축용 긴급방역용 구제역 백신 'O+A+Asia1'의 공급자로 선정되었습니다.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선정입니다. 우리 정부는 현재 구제역 백신을 접종하고 있는 O형과 A형 혈청형 외에 Asia1형이 국내에 발생할 경우 일선 농가에 조기 투입을 대비, '긴급 방역용 백신뱅크'를 운영, 별도 비축하고 있습니다. Asia1형은 아직까지 우리나라에서는 발병한 바 없으나, 베트남, 미얀마 등 주변 국가에서 산발적으로 발병하고 있어 다른 미발생 혈청형(C,Asia1,SAT1,SAT2 및 SAT3) 가운데 국내 유입 가능성이 높은 것으로 지적되고 있습니다. 한편 동방은 현재 '러시아 FGBI ARRIAH(이하 아리아)'로부터 O+A형 구제역 백신(아리아백플러스)을 받아 국내 일선 농가에 공급하고 있습니다. 아리아는 러시아의 동물 질병을 연구하는 국가기관 입니다. 구제역표준연구소의 자격을 가지고 있으면서, 구제역을 예방하기 위한 백신을 직접 생산하고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구제역 바이러스를 확보하고 있어, 아시아 및 유럽지역 국가들의 구제역 바이러스 연구 및 백신 공급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쎈트릭스(Bio-Santrix)는 양돈에서 육성·비육기에 치명적인 피해를 주는 소화기 문제로부터 돼지를 보호하도록 고안된 제품 입니다. 특수한 식물성 약용물질(phytobiotics)과 미네랄을 최적의 비율로 조합하여 최대의 효과를 낼 뿐만 아니라, 사육 후반기에 잔류문제 없이 돈적리, 회장염 문제에 대처할 수 있는 지금까지와는 다른 자연친화적 항생물질 대체제 입니다.
국내 대표적인 동물용의약품 전문기업인 '동방(대표 이지훈)'이 지난해 ASF로 인해 희생당한 2백6십여 양돈농가에 한돈 정육세트를 전달하는 뜻깊은 행사를 가졌습니다. 동방은 지난해 말부터 시작된 저돈가 상황을 극복하기 위해 한돈협회에서 실시하는 한돈소비촉진 운동에 적극 동참하고자 사내 전직원을 시작으로 최근 한돈정육세트를 대내외적인 선물로 적극 활용하고 있습니다. 이런 가운데 이번에는 반년이 넘도록 재입식만을 애타게 기다리며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을 ASF 희생농가에 대한 응원이 절실하다는 생각에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되었습니다. 동방의 창업자인 이각모 회장은 “동방은 양돈산업과 함께 성장해 온 회사로서, 양돈농가의 어려움은 곧 동방의 어려움”이라면서, “이번 한돈선물을 통해 힘든 날들을 보내고 있는 ASF 희생 농가에 작게나마 응원의 마음을 보내고 싶다”고 전했습니다. 한편 동방은 최근 공무 중 과로로 순직한 경기도 파주시청 농업기술센터의 故 정승재 주무관의 자녀에게도 장학금을 전달할 예정입니다(관련 기사). 동방의 장학금 기준에 따라 4년간 대학 학비가 지급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故 정 주무관은 파주 ASF 담당 수의직 공무원으로 업무 중 과로로 쓰러져
▶아리아백 플러스주는 주변국에서 발생하고 있는 O형과 A형 바이러스들로부터 방어합니다. ▶아리아백 플러스주는 이중오일(DOE) 부형제를 사용하였습니다. ▶아리아백 플러스주는 2ml씩 2회 근육에 정확히 접종하였을 때 면역형성이 가장 잘 됩니다.
애니가드®는 안전성은 물론 친환경적이면서도 탁월한 효과를 보여주는 범세계적 소독제 입니다. - 영국 퍼브라이트 연구소에서 실시한 구제역 바이러스에 대한 효력시험(299배 희석)과 네덜란드 와게닝겐 연구소에서 아프리카돼지열병에 대한 효력시험(600배 희석)을 통하여 그 효능을 검증받았습니다.
우리에게는 러시아 구제역 백신 제조사로 알려진 FGBI ARRIAH(FGBI “Federal Centre for Animal Health”, 이하 '아리아', 소장 드미트리)가 이달 11월 한국지사(책임자 마가로프 블라디미르 블라디미로비치 박사)를 설립하였습니다. 아리아는 일반 기업이 아닌 러시아의 정부기관 입니다. 1958년 구제역을 박멸하고자 농림부 산하기관으로 최초 설립되어 현재는 동물의 주요 전염성 질병 연구 및 백신 개발 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구제역과 관련하여 아리아는 유엔식량기구(FAO) 및 세계동물보건기구(OIE) 인증기관으로서 다양한 항원을 확보하고 있으며, 러시아뿐만 아니라 다른 나라에 맞춤형 백신을 제조·공급하고 있습니다. 제조시설도 엄청나 월 2천5백만 도스를 생산할 수 있습니다. 우리나라에는 지난 2016년부터 국내 동물용의약품 전문기업, 동방(대표이사 이지훈)을 통해 '구제역 O형 단가백신(제품명 아리아백)'을 시작으로 현재에는 O+A 2가 백신(제품명 아리아백플러스) 등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최근 우리나라에 구제역이 발생하였을 때에는 우리 방역당국을 도와 전국에 공급될 수 있는 양의 백신을 긴급하게 공수해 조기 진화에 기여한 바
'씨엘라이즈®' 분만 후 적용은 편리합니다. '씨엘라이즈®'를 분만 후에 주사하면 자궁세척이 필요없고, 생식기 질환을 치료하는 노력이 줄어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