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링거인겔하임동물약품이 다음달 5일(화)부터 7일(목)까지 3일간 돼지 관련 온라인 세미나를 연달아 개최합니다.
Asian PRRSpective(아시안 퍼스펙티브)
먼저 5일 오후 4시부터 2시간 동안 PRRS를 중심 주제로 한 'Asian PRRSpective'가 열립니다.
올해로 13회를 맞는 이번 행사에서는 미국과 아시아에서 활동하고 있는 저명한 수의사와 교수를 연자로 초청, 효과적인 PRRS 통제에 대한 최신 견해와 대안을 공유하는 시간을 갖습니다.
일괄사육농장의 번식 문제 발생 관리, PRRS 모돈 일괄 백신의 잇점, 호흡기 PRRS 발생 해결책, 자돈 백신의 경제적 분석 등의 내용을 다룹니다. 발표 후에는 실시간으로 연자와 직접 질의 응답하는 시간도 가집니다.
FLEXcitement(플렉사이트먼트)
이번 행사는 '예방에서 예측, 그 이상(From Prevention to Prediction and beyond)'이라는 주제로 6일과 7일 오후 4시부터 이틀간 열립니다.
농장에서 문제가 되고 있는 주요 돼지 질병과 양돈산업의 미래를 다루는 양돈 수의사와 현장 전문가들의 경험과 노하우를 나눌 예정입니다. 아울러 돼지 건강을 위한 베링거인겔하임의 혁신도 소개됩니다.
국내 도입 추진 중인 베링거인겔하임의 무침 근육 접종 주사기인 FreVax에 대한 발표도 예정되어 있습니다.
이번 Asian PRRSpective 및 FLEXcitement 행사는 모두 영어로 진행됩니다. 사전등록(바로가기)을 통해 누구나 참석이 가능합니다. 행사 관련 문의는 한국베링거인겔하임동물약품(gowoon.jung@boehringer-ingelheim.com)으로 문의하면 됩니다.
이득흔 기자(pigpeople100@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