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이 축산전문 도소매 온라인몰을 새로 오픈했습니다.

농협(회장 이성희)경제지주 축산경제는 1일 농협중앙회 본관 대강당에서 축산전문 온라인몰 '농협 LYVLY(라이블리)' 신규 오픈 선포 행사를 가지고 유통 대변혁의 포부를 밝혔습니다.
'라이블리(바로가기)'는 도축부터 가공, 포장까지 농협이 직접 책임 생산한 PB 상품과 전국 농축협에서 생산한 우수한 축산물을 함께 취급하는 온라인 통합 플랫폼입니다. 기존에 운영하던 도매사업자 대상 축산물 온라인몰인 'e-고기장터'를 통합해 일반 소비자뿐만 아니라 정육점, 식당 등이 모두 대상 고객입니다.

농협은 향후 시스템 개선을 통해 이들 도소매 고객에게 합리적인 가격의 우수한 축산물뿐만 아니라 보다 업그레이된 서비스와 혜택을 함께 제공할 계획입니다.
이날 오픈 행사에서 이성희 농협중앙회장은 “앞으로도 농협 '라이블리'와 같은 온라인 판매채널을 지속 확대하여 농업인과 소비자가 함께 웃는 농축산물 유통구조를 만들어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농협은 한돈 부위별 소비 불균형 해소를 위해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와 공동으로 7월 1일부터 7일까지 7일간 '한돈 저지방부위 할인행사'를 실시합니다. 저지방 부위인 앞다리살, 뒷다리살, 갈비 등을 평균 소비자가 대비 2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전국 농·축협 240개 하나로마트에서 판매에 나섭니다.
이근선 기자(pigpeople100@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