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진(총괄사장 이범권)의 온라인 스토어 선진팜(바로가기)이 '삼삼데이(삼겹살 데이)'에 맞춰 3월 한 달간 ‘숫자 3’과 연관된 기획전을 진행합니다.
선진은 현재 선진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지난 25일부터 오는 7일까지 열흘 간 선진포크한돈 1kg 모음전을 진행 중입니다.
선진의 돼지고기 브랜드 선진포크한돈의 삼겹살과 목살, 앞다리살(보쌈용), 갈비찜용, 안심(장조림용) 등 1kg를 정상가 대비 최대 24% 할인해 판매합니다. 특히 500g 추가옵션을 선택할 경우, 한 가족이 넉넉하게 먹을만한 선진포크한돈 삼겹살을 4만원(1.5kg, 7~8인분)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둘째 주부터는 에어프라이어 전용 제품 기획전을 연이어 실시합니다(관련 기사). 8일부터 14일까지는 즉석조리 제품으로 인기가 높은 돈까스∙멘츠까스∙핫도그에어 3종 세트를 정상가 대비 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합니다. 이 기간에 뉘른베르거, 뭔헨화이트 등 소시지류도 특별할인으로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합니다.
셋째 주와 넷째 주는 각각 핫도그에어와 돈까스∙멘츠까스에어를 2+1 구성해 판매합니다.
선진팜 유통팀 서정완 팀장은 “선진은 한국인의 입맛에 맞는 돼지고기 제품을 꾸준히 연구한 결과 선진포크한돈 브랜드를 출시했고, 질 좋은 삼겹살을 홍보하고자 3월 한달 동안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삼겹살과 갈비찜 등 한끼 식사뿐 아니라, 핫도그와 소시지 등 간단히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즐기기를 바란다”고 밝혔습니다.
이근선 기자(pigpeople100@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