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드람이 TV홈쇼핑에 한돈 수육국밥 세트 판매에 나섭니다.
도드람(조합장 박광욱)이 오는 18일 오후 3시 45분부터 약 45분 동안 NS홈쇼핑을 통해 ‘도드람한돈 수육국밥 세트’를 런칭기념 특가 판매한다고 밝혔습니다.
‘도드람한돈 수육국밥 세트’는 도드람의 국내산 1등급 돼지고기를 재료로 만든 수육국밥 10팩과 수육 5팩, 총 15팩으로 푸짐하게 구성됐습니다.
수육국밥은 육수에 소금 등 첨가물이나 조미료 없이 오직 도드람한돈 사골, 머리고기와 물 100%로만 우려내 깊고 진한 맛이 일품입니다. 또한 온 가족이 개인의 취향에 맞게 간을 하여 먹을 수 있는 것도 장점입니다.
수육은 살짝 데우기만 해도 고소한 맛과 쫀득한 식감이 살아나 야식, 술 안주로 제격입니다. 특히, 국내 최초 HACCP인증을 받은 부산물 전문 가공장인 '도드람에프씨'의 기술력과 위생관리로 머리고기 특유의 잡냄새가 없기 때문에 처음 접하는 사람도 부담 없이 맛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도드람한돈 수육국밥 세트’ 가격은 세트 당 44,900원이며 ARS주문전화 시 1,000원을 추가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16일부터 17일까지 NS홈쇼핑 모바일앱, NS몰(바로가기)을 통해 미리 주문 할 수 있습니다.
도드람 관계자는 관계자는 “이번 제품은 도드람한돈의 최고급 원료육과 생산 기술력이 더해져 깊고 진한 맛을 자랑한다”며, “도드람한돈 수육국밥 세트가 추운 겨울철 든든하고 따뜻한 한끼를 위한 최고의 제품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