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링거인겔하임동물약품이 세미나를 개최합니다.
13일 베링거인겔하임동물약품(대표 서승원)은 오는 21일 대전 ICC 호텔에서 3플렉스 백신 허가를 기념하여 '3플렉스 런칭 페스티발'을 개최한다고 밝혔습니다.
3플렉스는 세계에서 최초로 3가지 백신(인겔백 써코플렉스, 인겔백 마이코플렉스, 인겔백 피알알에스 생독)을 혼합해서 사용하는 백신 사용법으로서 써코바이러스와 마이플라즈마 폐렴, PRRS를 동시에 예방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행사는 13일 오후 1시에 시작되며 먼저 Brian Payne 수의사(파이프스톤 수의서비스)가 '생산성 향상을 위한 질병 컨트롤'에 대해 발표를 하며, 이어 신현덕 원장(신베트 동물병원)이 '다산성 모돈과 MSY 10% 향상 관리 포인트'을, 주정욱 수의사(베링거인겔하임동물약품)가 '3플렉스 소개'를 주제로 강의합니다.
서승원 사장은 '그 동안 많은 사랑을 받아온 인겔백 써코플렉스, 인겔백 마이코플렉스, 인겔백 피알알에스 생독백신이 이제는 섞어서 한 번에 접종할 수 있게 되었다'고 말하며 '가장 혁신적인 컨셉의 제품인 3플렉스 등록 허가를 기념하여 그동안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이번 자리를 마련하게 되었다'고 덧붙였습니다.
행사 참석과 관련하여 궁금한 점은 베링거인겔하임동물약품 지역 영업소장 또는 본사(02-709-0128)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