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들은 혹시 10년 내에 임신군사로 전환해야 하는 사실을 알고 계신가요? 임신군사를 적용하는데 있어 오답! 여러분들이 틀렸던 문제를 또다시 틀리지 않고, 정답으로 바로 갈 수 있는 길을 알려드리기 위해 준비했습니다. 돈플래너 웨비나 꼭 신청해주세요. -김동욱 수의사(한별팜텍)"
한국베링거인겔하임동물약품 양돈사업부(이하 베링거인겔하임)가 올들어 세 번째 웨비나로 한돈산업을 찾아갑니다. 이번 주제는 '임신사 군사 전환' 입니다.
베링거인겔하임은 오는 31일 오전 11시 한별팜텍의 김동욱 수의사와 로즈팜(경기 평택)의 문병국 팀장을 강사로 초청해 '임신사 군사 전환하기(부제: 시행 착오를 줄이기 위해 우리가 알아야 할 것들)'라는 주제로 온라인 강의를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지난해 12월 31일 개정된 축산법에 따라 금년 1월 1일부터 신규 양돈장은 임신사 군사를 반드시 도입해야 합니다. 기존 양돈장의 경우 유예기간 10년 내인 2029년까지 임신사 군사를 마련해야 합니다(관련 기사).
세미나 당일 김동욱 수의사는 이번에 개정된 축산법을 알기 쉽게 정리하고, 국내외 임신사 군사 적용 사례에 대해 소개할 예정입니다.
문병국 팀장은 2017년 돈사 신축 당시 관련 겪어던 시행착오 등 생생한 경험을 공유하고, 아울러 농장에서 임신사 군사 전환 준비 과정에서 반드시 알아두어야 할 점들을 전달합니다.
웨비나 참석은 누구나 무료이며, 반드시 사전에 미리 신청(바로가기)을 해야 가능합니다. 웨비나 관련 궁금한 사항은 베링거인겔하임(070-4911-7921)으로 연락하면 됩니다.
한편 베링거인겔하임은 코로나19로 인해 언택트 소통이 중요해짐에 따라 그 어느때보다 활발하게 디지털 플랫폼을 통해 질병과 제품, 차단 방역 등 돼지의 건강과 농장의 생산성을 향상시키기 위한 웨비나를 진행해왔습니다. 이전 웨비나 영상은 베링거인겔하임 유튜브 채널, '돈플래너(바로가기)'를 통해 시청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