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드람(조합장 박광욱)이 오는 4일부터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도드람 프리미엄 브랜드 ‘THE짙은’ 패키지 4종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와디즈 펀딩은 도드람의 프리미엄 돼지고기 브랜드 ‘THE짙은’을 더 많은 고객들에게 알리고, 프리미엄 브랜드 경험을 확대하고자 추진됐습니다. 펀딩은 12월 4일 14시 시작으로 14일까지 10일간 진행될 예정이며, 제품은 12월 말에 순차적으로 수령할 수 있습니다.
와디즈에서 공개되는 ‘THE짙은’ 패키지는 ▲커플세트 ▲3~4인 세트 ▲파티세트 ▲선물세트2종으로, 삼겹살, 목심을 포함한 다양한 부위로 구성된 세트 상품을 2~6만원대로 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혔습니다.
와디즈 도드람 ‘‘THE짙은’ 4종 패키지는 와디즈 펀딩 홈페이지(https://www.wadiz.kr/web/wcomingsoon/rwd/216212)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도드람은 펀딩에 참여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프로모션도 전개합니다. 구매고객 대상으로 선착순 5등까지 THE짙은 앞다리살 1팩을 제공하고, 6등부터 20등까지는 ‘도드람 불맛한판 간장맛 껍데기’ 제품을 증정하는 오픈런 이벤트와 펀딩 종료 후 후기 작성자 중 1명을 선정해 ‘THE짙은’ 선물세트를 증정하는 베스트 후기 이벤트와 최다 구매자를 선정하여 ‘도드람 으뜸구이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박광욱 도드람 조합장은 “이번 펀딩을 통해 도드람의 프리미엄 돼지고기 브랜드 ‘THE짙은’을 알리고, 돼지고기로 표현할 수 있는 가장 고급스럽고 프리미엄한 맛과 품질을 선보일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돼지고기의 프리미엄 브랜드를 집중 조명하고 가치를 전달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마련하겠다”라고 전했습니다.
한편, 도드람의 프리미엄 한돈 브랜드 ‘THE짙은’은 국내에 단 0.3%만 생산되는 YBD품종을 취급해 풍부한 육즙과 깊은 풍미를 지닌 제품으로, 도드람의 노하우를 접목한 THE짙은 전용 사료 급여, 사육 방식을 통해 육질과 맛을 향상시켰습니다.
이근선 기자(pigpeople100@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