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드람(조합장 박광욱)이 민족 대명절 설을 맞아 신선한 돈육세트부터 가정간편식으로 구성된 집밥선물세트까지 ‘2022 도드람 설 선물세트’ 20종을 도드람몰에서 선보였습니다.
돈육세트는 합리적인 3만원대부터 10만원대 프리미엄 제품까지 가격대별로 다양하게 구성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습니다. 당연히 전 과정 HACCP 인증을 받아 안전하며, 콜드체인시스템으로 신선도를 갖춘 프리미엄 도드람한돈을 담았습니다.
대표적으로 ‘도드람한돈 으뜸구이세트2호’는 삼겹살, 목살, 항정살, 등심덧살(가브리살) 4종을 맛볼 수 있습니다. ‘도드람한돈 한마리세트’는 가정에서 가장 활용도가 높은 구이용(삼겹살, 목살), 찌개용(앞다리살), 불고기용(앞다리살)으로 촘촘하게 구성했습니다.
이 밖에도 3구세트, 4구세트, 보쌈세트, 간편구이세트, 냉장갈비세트, 냉동갈비세트 등 다양한 돈육세트를 준비했습니다.
또한, 도드람은 지난해 추석 처음으로 선보인 가정간편식 세트가 큰 호응을 얻은 점을 반영해 ‘집밥세트’ 라인업을 확대했습니다.
'집밥한상세트'는 별도의 양념없이 집에서도 든든한 한 상을 차릴 수 있는 한돈갈비찜과 양념왕구이로 구성된 프리미엄 가공세트입니다. '한돈갈비찜'은 살코기와 지방 비율을 엄선한 도드람한돈 갈비에 마늘향을 듬뿍 넣은 매운 양념으로 한국인의 입맛을 저격한 것이 특징입니다. '양념왕구이'는 국내산 사과발효액으로 만든 특제소스에 48시간 자연 숙성을 거쳐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집밥든든세트’는 도드람 인기제품인 양념돼지갈비에 든든한 도드람 집반찬 가정간편식으로 구성한 1인 가구 맞춤형 실속세트입니다. 돼지고기 함량을 늘린 돼지고기 듬뿍 김치찌개와 콘버터 장조림, 돼지고기 장조림으로 구성됐습니다.
이밖에 달콤한 양념으로 어른과 아이 모두의 입맛을 겨냥한 ‘바베큐세트’, 설 연휴를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안주든든세트’, 양념왕구이부터 폭립, 스테이크, 돈가스까지 다양한 HMR을 만나볼 수 있는 ‘가공프리미엄세트’ 등 다양한 구성의 세트를 취향대로 고를 수 있도록 했습니다. ‘도드람햄세트’도 눈길을 끕니다.
도드람의 다양한 선물세트는 공식 온라인몰 ‘도드람몰(바로가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선물세트 구매 시 적립한도 없이 구매금액의 최대 7% 포인트 적립하는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박광욱 도드람 조합장은 “코로나19 확산에 이번 명절도 고향 방문 없이 가족과 혹은 집에서 홀로 명절을 보내는 추세가 지속될 것으로 예상되는데, 1인 가구부터 자녀가 있는 가정까지 모두가 만족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선물세트를 준비했다”라며 “품질, 맛, 편리함을 모두 잡은 프리미엄 도드람한돈으로 따뜻한 명절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이근선 기자(pigpeople100@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