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이하 한돈자조금)가 ‘한돈몰(바로가기)’을 통해 오는 26일까지 ‘돈복(豚福) 가득 기획전’을 진행합니다. 소비자는 이 기간 모든 기획 상품을 40% 이상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습니다.
이번 할인 기획전은 코로나19와 무더위로 인해 집에서 바캉스를 즐기는 이른바 '홈캉스' 소비자들을 위해 기획되었습니다. 이번 기획전을 위해 특별히 제작된 선물세트는 기획전 기간 내 매일 오전 10시 일별 한정수량 판매됩니다.
한돈몰을 찾는 소비자는 각 한돈 브랜드별로 기획된 ‘하하(夏夏)세트’, ‘찜통더위 ‘찜’해 먹자 세트’, ‘복날 선물박스’ 등 재미있게 기획된 한돈 세트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한돈 판매 브랜드별로 삼겹살, 목살, 구이용 앞다리살, HMR제품 등 다양한 부위를 선보여 입맛과 용도에 따라 고를 수 있습니다.
한돈 관계자는 “품질과 영양적인 면에서 보양식으로 손색이 없는 한돈을 저렴한 세트상품으로 구성해 소비자들이 무더위 걱정 없이 복이 가득하게 보내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한 기획전”이라며 “일 년 중 가장 덥다는 중복을 앞두고 많은 분들이 한돈 돈복 선물세트를 많이 찾아주시면 좋겠다”고 전했습니다.
한편 최근 취업 사이트 잡코리아와 알바몬이 직장인 2056명을 대상으로 '올해 여름휴가 계획'에 대해 설문조사를 진행한 결과 올해 여름휴가는 직장인 절반정도만 다녀올 계획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는 지난해(69.7%)에 비해 16.5%포인트 감소한 수준입니다. 코로나19 영향 입니다. 이에 홈캉스족이 늘거라는 분석이 자연스럽게 나올 법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