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의 계절이 돌아왔습니다. 코로나19 발생 이후 자연 속에서 웰빙을 추구하는 트렌드로 캠핑, 차박 문화가 자리 잡으면서 지난해 캠핑족 인구는 약 700만 명으로 전년 대비 34% 증가했습니다.
이에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이하 한돈자조금)에서 운영하는 한돈 온라인 쇼핑채널 한돈몰(mall.han-don.com)에서 4월 6일부터 5월 말까지 캠피그(CAM‘PIG’) 기획전을 진행합니다.
한돈자조금은 캠핑 문화를 즐기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돈몰만의 합리적인 가격과 캠핑 맞춤형 스펙 구성, 무료 배송 등의 혜택을 제공하고, 다양한 이벤트와 경품 행사를 기획했습니다.
한돈몰, 공식 소통채널(SNS) 이벤트를 통해 영상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룸앤TV, 캠핑족에게 인기 있는 아웃도어 브랜드 미니멀웍스의 마이티 랜턴 등 매주 차수별로 트렌디한 경품을 제공하고, 기간 내 한돈몰에서 구매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쇼핑 지원금 2천원을 지급합니다.
이밖에도 한돈몰에서는 지난 30일부터 4월 11일까지 월 2회 이상 캠핑을 가고 한돈 요리를 즐기는 캠퍼 12명을 선발하는 캠피그 서포터즈 모집을 진행 중에 있습니다. 서포터즈로 선발된 캠퍼는 캠핑장 예약비 10만원 지원, 한돈몰 마일리지 10만원 적립 및 한돈 캠핑 제품 지원 등 40여만원 상당의 혜택을 지원 받고, 총 3회 이상의 한돈 캠핑 요리 리뷰 등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또한 4월 한 달을 ESG 참여 홍보 기간으로 지정하여 한돈몰에서 친환경 아이스팩을 사용하는 제품을 구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2,000명에게 상추 씨앗이 들어있는 씨드 스틱을 나눔하고, 한돈몰 및 공식 소통채널에 환경 보호 실천 댓글을 남긴 소비자에게 추첨을 통해 실내용 식물재배기 LG 틔움 미니를 경품으로 제공합니다.
손세희 위원장은 “우리 몸의 면역 세포는 단백질로 만들어지기 때문에 바이러스와의 싸움에서 잘 회복하려면 양질의 단백질을 충분히 섭취해야 하는 것이 중요하다”라며 “코로나 감염 후 만성피로로 힘들어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충분한 휴식과 함께 양질의 단백질이 풍부한 한돈으로 활기찬 생활을 회복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습니다.
이근선 기자(pigpeople100@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