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이하 한돈자조금)가 지난 24일 제2축산회관에서 체험형 가족 예능 프로그램 TV아이런(I RUN)과 함께 ‘한돈&아이런 서포터즈’ 3기 시상식을 진행했습니다(관련 기사).
한돈자조금과 TV아이런은 지난 4월부터 공개모집 및 오디션 등을 진행해 100인의 어린이를 후보로 뽑았습니다. 그리고 한돈을 활용한 미션 수행을 통해 4명의 어린이(박성훈, 박온유, 이도윤, 정지우)를 ‘한돈&아이런 서포터즈’ 3기 어린이 모델로 최종 선정했습니다.
시상식에서는 이들 어린이 모델에게 한돈&아이런 서포터즈 인증서와 한돈세트를 부상으로 수여했습니다.
이들은 앞으로 1년 간 한돈자조금에서 진행하는 웹툰 형식의 광고·홍보 등에서 활동합니다. 또한, ‘한돈&아이런 가족 요리대회’에 개그우먼 겸 가수 라윤경을 비롯해 개그맨 송영길, 정승환과 푸드테이너 최시온 셰프, 중식요리의 대가 구광신 셰프 등과 함께 참여합니다. ‘한돈&아이런 가족 요리대회’는 총 3편으로 제작되어 MG소비자TV, 육아TV, 플레이런TV 등 15개 채널을 통해 방영될 예정입니다.
한돈자조금 손세희 위원장은 “TV아이런과 함께한 이번 서포터즈 활동을 통해 다시 일상을 되찾은 어린이들의 밝은 에너지를 볼 수 있었다”며 “최종 선발된 4명의 어린이들이 천진난만한 매력으로 우리돼지 한돈의 가치와 우수성을 전해주길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이근선 기자(pigpeople100@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