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이병규)가 (재)정동극장(극장장 손상원)과 함께 한국 전통 예술을 알리고, 문화관람 기회를 확대하기 위한 '제휴 할인' 등의 공동 마케팅을 펼칩니다.

먼저 한돈자조금은 정동극장에서 진행하는 역사인물 체험극 <세종, 인재를 뽑다>와 정동길 역사 문화 답사 프로그램 <다같이 돌자 정동한바퀴> 티켓 구매 시 한돈몰 가입 고객과 한돈몰 구매 고객에게 30%와 최대 50%의 할인 혜택을 각각 제공할 예정입니다.

또한 티켓 할인과 더불어 현장 이벤트도 함께 마련됩니다. 한돈자조금은 공연 운영 기간 <세종, 인재를뽑다> <다같이 돌자 정동한바퀴> 관람객을 대상으로 한돈몰 이용권, 한도니 피규어 등 다양한 경품과 기념품을 증정할 계획입니다.

한돈자조금 이병규 위원장은 “이번 제휴를 통해 더욱 많은 고객들이 한국 전통문화와 역사를 알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 한돈자조금과 정동극장은 한국의 우수한 맛과 멋을 알릴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양 기관은 지난 4월 ‘문화 예술 공연과 한돈 산업의 공동 마케팅’을 골자로 한 양해각서(MOU)를 체결, 글로벌 한류 문화 마케팅을 위한 활동을 활발히 진행 중입니다(관련 기사). 한국을 대표하는 먹거리 한돈과 정동극장의 한국 전통 공연 콘텐츠를 결합해 새로운 문화적 가치를 창출하는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 나간다는 계획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