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가 설립하고 LG가 지원하며, 차세대 농업기술을 선도하는 연암 대학에서 2020학년도 신입생을 모집합니다.
연암대학교는 2017년 전문대 및 사립대 가운데 유일하게 농림축산식품부로부터 최우수 S등급을 획득, '농대 영농창업특성화사업 전문교육기관'으로 선정되었으며 '농식품 ICT 융복합 교육농장'으로 지정받은 국제 수준의 실습농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전체 신입생 모집인원은 483명으로 축산계열은 스마트축산전공, 낙농한우전공, 양돈양계전공, 축산산업전공 등 모두 120명을 신입생으로 선발합니다.
■ 스마트축산전공은 취업, 진학 및 창업을 목표로 하는 학생이 선택하는 전공입니다. 축산 전 분야에 대한 이론과 기술을 체득할 수 있습니다.
■ 낙농한우·양돈양계전공은 말 그대로 축종 관련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이론과 실무를 배울 수 있어 졸업 후 현장 축산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습니다.
■ 축산산업전공은 축산 관련 산업체 재직자 및 축산 경영인을 위한 전공입니다. 주 2일 수업으로 일과 학습을 병행할 수 있어 이론과 실무를 겸비한 축산 전문가가 될 수 있습니다.
이번달 31일에는 연암대학교 웰빙관 강당에서 연암대학교 수시모집 입학설명회가 개최됩니다. 입학설명회는 16일까지 온라인으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