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돼지와건강(대표 김경진)이 오는 12일 충남 홍성의 아이쿱 홍성센터 대회의실에서 '제4회 豚(돈)이야기'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습니다.
(주)돼지와건강은 2011년 설립된 국내 대표적인 양돈컨설팅 그룹입니다. 양돈농가에 질병·경영 관련 컨설팅뿐만 아니라 최근에는 기자재 및 설비·건축으로 영역을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돼지유행성설사병(PED) 감염 시 기존 인공감염법을 대신할 수 있는 획기적인 도구인 'PED 매트'를 개발한 기업이기도 합니다.
豚(돈)이야기 세미나는 돼지와건강이 자체 기획해 여는 세미나입니다. 양돈 관련 새로운 기술과 접근법을 제시하고 함께 고민하는 자리입니다. 벌써 네번 째 세미나 입니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다산성 모돈 도입 이후 자돈사 설비에 대한 새로운 접근(김성일 원장, 돼지와건강) 강의를 시작으로 ▶다산성 모돈의 영양관리(이형일, 프로비미) ▶어울림팜 건설보고 및 신규 설비의 현황과 그 효과(김경진 대표, 돼지와건강) ▶2018 DISC 행동유형분석(조안나, 한국서비스경영컨설팅) 등의 세션이 이어집니다. DISC 행동유형분석은 본인과 팀원의 행동스타일을 알아보는 과정이며 워크숍으로 진행됩니다.
김경진 대표는 "이번 세미나를 통해 변화하는 양돈 사육 환경과 이를 대비하는 전략에 대한 의견을 나누고자 한다"며 "모쪼록 많은 분들이 참석해 농장경영에 유익한 정보를 나누는 소통의 장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참가는 누구나 가능하며 무료입니다. 다만 사전등록이 필요합니다. 세미나 참석을 원하는 분은 9일(화)까지 (주)돼지와건강 사무실(070-4256-8656)로 연락하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