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진(총괄사장 이범권)의 식육유통BU 대리점을 대상으로 ‘2018년 대리점 한마음 전진대회’를 서울 잠실 롯데 호텔에서 개최했습니다.
2018년 새해를 맞아 열린 이번 행사는 "Always New Sunjin - 새로운 고객가치를 창출하는 SMART 식육문화 선도’를 주제로 대리점과 함께 4차 산업혁명의 시대에 부합하는 Smart한 식육 문화를 함께 만들자는 의미로 진행되었습니다.
이번 행사는 2017년 선진 식육유통사업 부문의 성과에 대한 리뷰와 2018년 주요 전략 방향 공유와 함께 지난해 선진과 상생하며 눈부신 성과를 이룬 대리점의 대한 시상이 진행되었습니다. 시상은 선진포크 익산대리점을 포함한 14개 대리점에게 진행되었고, 특히 선진포크 익산대리점(대표 조규문)의 경우 최우수상과 함께 누적 판매 3,000톤 금자탑까지 수상하며 2017년 최고의 영광을 누렸습니다.
행사를 주관한 선진 이범권 총괄사장은 “시스템 돼지고기 선진포크의 가치 증진을 위하여 노력한 모든 대리점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선진은 변화하는 미래 환경 속에 Smart한 식육 문화 선도와 고객가치 증진을 위하여 일선에서 노력하는 선진포크 대리점을 위한 다양한 지원을 약속드린다.”고 2018년의 포부를 밝혔습니다.
한편 선진 식육유통BU는 지난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포함한 고객 가치 증진 활동으로 월 가공 두수 4만 두를 돌파하며 최고의 실적을 만들었습니다. 또한, 민간 브랜드 최초 14년 연속 소시모 선정 ‘우수축산물 브랜드’ 인증을 받으며 양적 성장뿐만 아니라 품질에 대한 대외적인 인증을 통하여 선진포크의 가치를 높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