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돼지를 길러 손수 햄을 만든다? 맛있고 안전하고 안심할 수있는 햄이나 소시지를 소비자에게 제공 할 수 있는 것은 많은 분들에게 반드시 즐거움을 줄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이것이 양돈 경영의 안정으로 이어질 것이라고 생각, 제조에도 더욱 힘을 다했습니다." - 츠바쿠햄 창업자, 中野 正吾 -
안기홍연구소에서 오는 8월 일본 브랜드 돈육 벤치마킹 연수에 함께 할 분을 모십니다.
안기홍연구소(소장 안기홍)에서는 오는 8월 23일 일본 도쿄에서 개최되는 Japan Agri-Food Expo (일본 농식품 박람회)를 맞아 6월 30일까지 25명 선착순 마감으로 '일본 브랜드돈육 벤치마킹'을 위한 연수생을 모집한다고 밝혔습니다. 8월 23일 김포공항에서 출발해 26일 돌아오는 3박 4일의 일정입니다.
주요 일정 중 하나인 'Agri-Food Expo (농식품 박람회)'는 일본 전국에서 600여개 이상의 회사에서 안전, 안심, 맛의 키워드를 가지고 생산한 농축산물을 전시하는 행사로서, 우리 6차 산업의 방향을 제시해 줄 것입니다. 축산물 및 브랜드 돈육도 다수 출품하며, 다양한 쌀, 야채, 농산물 브랜드도 더불어 경험할 수 있습니다.
이어 일본 브랜드 돈육을 판매하고 있는 백화점과 할인마트 뿐만 아니라 '포켓맘 도키도키', '사이보쿠' 등의 돈육 관련 테마파크도 방문합니다.
또한 일본 양돈인이 직접 운영하는 돈육 직매장 겸 육가공품 생산공장, 레스토랑을 경험합니다.
한편 안기홍 소장은 '이번 연수는 일본돈육산업의 핵심 주제인 정시, 정량, 정질 3정(正)과 안심, 안전, 맛의 3요소를 직접 몸으로 체험하고 눈과 귀로 배우며 앞으로 한돈산업이 무엇을 준비해 나가야 할지 알 수 있는, 짧지만 임팩트있는 기회가 될 것입니다.'라고 말하며 6차 산업을 준비하고 있는 양돈인, 특히 2세 양돈인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을 당부했습니다.
본 연수 관련 문의 및 연수 신청은 안기홍연구소(안기홍 소장 / 010-3343-9935/ pig21@chol.com)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 츠쿠바햄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