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공감염은) PRRSV나 PCV2 그리고 기타 세균들의 혼합 감염 위험성이 있을 수 있고요. 무엇보다도 바이러스의 농장 내 순환 위험성이 있어서 철저한 소독관리를 하지 않으면 바이러스의 상재화하고, 이에 따른 바이러스의 변이 가능성이 있을 수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질병의 상재화 요인이 될 수 있고, 장기적으로 효과적인 백신의 장애요인이 될 수 있는 것이 단점이라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이종수 교수(충남대학교 수의과대학)
'먹이는 PED-X Live'와 'PED-X' 조합은 인공감염의 단점들을 모두 해결했습니다.
바이러스의 독력을 약화시켰기 때문에 병원성이 유발되지 않고, 바이러스가 몸 밖으로 배출되지 않아 농장에서 재발하는 현상도 일어나지 않습니다. 또한, 바이러스의 변이도 유발되지 않아 백신의 효과를 지속적으로 유지할 수 있습니다.
'먹이는 PED-X Live(1차)' – 'PED-X(2차)' – 'PED-X(3차)' 백신 프로그램은 지금 유행 중인 PED 바이러스에 대항하여
전 세계에서 중앙백신연구소만이 제공할 수 있는 상용화된 최적의 면역 솔루션입니다.
[PED-X] 먹이는 PED-X LIVE와 PED-X
-1편: PED는 왜 위험한가?(바로가기)
-2편: PED는 어떻게 발생하는가?(바로가기)
-3편: 먹이는 PED-X Live와 PED-X(바로가기)
-4편: PED-X Live와 PED-X는 어떻게 방어하는가?(바로가기)
-5편: PED-X 시리즈, 가장 안전하고 효과적인 면역 방법(바로가기)
-6편: 먹이는 PED-X Live 사용 방법(바로가기)